콩알라
코딩 조아
콩알라
전체 방문자
오늘
어제
  • 전체 (37)
    • 유니티 (20)
      • 꿀팁 (3)
      • 꿀팁ㅇㅇㅇ (16)
      • 클라우드 빌드 (0)
      • iOS (1)
    • 언리얼 (0)
    • 공부 (4)
      • 알고리즘 (1)
      • Effect (0)
      • Shader (2)
      • DirectX (1)
    • 일상 (1)
      • ? (1)
    • 주식 공부 (1)

블로그 메뉴

  • 방명록
  • ADMIN
  • WRITE

공지사항

인기 글

태그

  • 3DS MAX 폴리곤 줄이기
  • Maya 폴리곤 수 줄이기
  • 내일채움공제
  • 마야 폴리곤 수 줄이기
  • 만기금 수령
  • 맥스 폴리곤 수 줄이기
  • 모델 폴리곤 수 줄이기
  • 모델 폴리곤 줄이기
  • 실업급여
  • 유니티

최근 댓글

최근 글

티스토리

hELLO · Designed By 정상우.
콩알라

코딩 조아

유니티/꿀팁ㅇㅇㅇ

연습장.

2018. 4. 5. 10:28

1.


Screen.sleepTimeout = SleepTimeout.NeverSleep;



2.


스크롤안에 버튼이 들어가서 잘 안눌리는 경우가 발생한다.


EventSystem 터치감도 조절

private const float inchToCm = 2.54f;
     
[SerializeField]
private EventSystem eventSystem = null;
     
[SerializeField]
private float dragThresholdCM = 0.5f;
//For drag Threshold
     
private void SetDragThreshold()
{
    if (eventSystem != null)
    {
        eventSystem.pixelDragThreshold = (int)(dragThresholdCM * Screen.dpi / inchToCm);
    }
}
  
  
void Awake()
{
    SetDragThreshold();
}

http://knightk.tistory.com/12





3. 서버 연결상태 확인 wifi lte 연결안된상태

https://docs.unity3d.com/ScriptReference/NetworkReachability.ReachableViaLocalAreaNetwork.html

'유니티 > 꿀팁ㅇㅇㅇ'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비지 컬렉션이란?  (0) 2018.04.26
프레임  (0) 2018.04.26
[이펙트] 텍스쳐 최적화  (1) 2018.04.19
유용하게 쓰이는 Mathf 함수  (0) 2018.03.27
코루틴(Coroutine) #1  (0) 2017.07.29
    '유니티/꿀팁ㅇㅇㅇ'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프레임
    • [이펙트] 텍스쳐 최적화
    • 유용하게 쓰이는 Mathf 함수
    • 코루틴(Coroutine) #1
    콩알라
    콩알라
    게임 개발자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