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lity에서 VSyncCount를 Don't Sync로 변경하면 스크립트상에서 TargetFrame을 사용해 프레임을 고정시킬 수 있다. 라고 하는데 난 적용이 안된다.
프로파일러상에서 WaitForFPS가 80~90% 이상을 차지하기 때문에 게임에 영향을 줄 수 있는데 이 세가지가 연관이 되어 있다.
//해결방법
스크립트상에서 VSyncCount = 0 으로 설정하면 WaitForFPS가 사라진다.
VSyncCount = 0 으로 설정하고 나서 Input.GetMouseButtonDown 이나 KeyDown 등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가 생기는데
이럴 때, 버튼을 사용하면 해결하면 된다. (단, 버튼을 사용하는 경우 ButtonUp때 로직이 발동되므로 참고)
또, 버튼을 사용하면 Eventsystems를 이용해 UI를 무시할 수 있는 기능까지 사용할 필요가 없어져서 매우 효과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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